메뉴 건너뛰기

문현 푸에르타 오션파크

속초 리슈빌S 시그니처

관리자 2021.09.02 18:29 조회 수 : 150

매년 속초 방문객이 늘고 있는 가운데, 세계적인 여행 플랫폼 에어비앤비의 운영사인 ‘핸디즈’가 위탁운영하는 생활형숙박시설 ‘속초 리슈빌S 시그니처’의 분양이 순조롭게 진행 중이다.

강원통계정보에 따르면, 2019년 기준 총 1,792만 명의 관광객이 속초를 찾은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2011년부터 2018년까지의 기록을 합해보면, 연평균 관광객 수는 1,368만5,000명으로 집계됐다. 매년 많은 수의 관광객이 속초를 찾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해외 관광객의 속초 유입 증가도 눈길을 끈다. 이는 속초항과 국제여객터미널, 국제크루즈터미널, 30분 거리의 양양국제공항 등 속초의 교통여건이 개선되면서 일본, 중국, 대만, 러시아 등 전세계 주요 도시와의 접근성 향상에 기인한 것으로 분석된다. 

이처럼 풍부한 관광수요를 품은 속초에서 생활형숙박시설로 들어서는 ‘속초 리슈빌S 시그니처’ 분양 소식을 접한 투자자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생활형숙박시설의 경우 수분양자의 투자수익에 관한 ‘안정성 보장’이 중요한 부분으로 거론되는데, 세계적인 여행 플랫폼 에어비앤비의 국내 유일한 운영 파트너사인 ‘핸디즈’의 위탁운영으로 수익 안정성을 강화했다. 

핸디즈는 생활숙박시설 관리 업계 1위 기업으로 국내 생활숙박시설 1,500여 개 객실의 위탁운영을 진행 중이며 객실 세팅부터 플랫폼 등록 및 예약, 투명한 수익 정산에 이르는 일체의 운영을 도맡아 책임지고 있다. 스마트 기기를 활용한 운영 및 시설 관리로 비용을 최소화하여 고객의 수익률을 높일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전화걸기

 

 

 

 

문현 푸에르타 오션파크

대표번호 1800-7076

문현 푸에르타 오션파크

  • 사업개요

    사업개요

    편리한 생활인프라 완벽한 공간 설계

  • 입지환경

    입지환경

    풍부한 인프라를 완성하는 문현 푸에르타 오션파크 입지

  • 프리미엄

    프리미엄

    남다른 삶을 제공하는 세심한 단지 구성

  • 방문예약 및 상담

    방문예약 및 상담

    24시간 상담가능(터치시 전화로 연결됩니다)

위로